결과        마 기도 따위는 하

결과        마 기도 따위는 하 


   했다. 나는 그제야 


 튼을 돌아보았다. 서로의 얼굴을 마주본 우리는 거의 동시에 씨익 웃었다. 드디어 목표에 도착한 것이다. 차가운 겨울 바람이 몸을 움츠리게 했지만 지금은 흥분과 긴장으로 추위도 느껴지지 않았다.구부려졌던 등도 일자로 펴졌다. 우리들은 <새들의 둥지>라는 이름의 음식점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2층 건물 위에 정찰을 하는 까마귀처럼 두리번거리고 있었다. 이대로 밤을 지샐 모양인지 음식점에서는 불이 꺼질 기미는 보이지 않았다. 건물 안의 동태를 살피던 나는 고개를 들어주변을 둘러보았다. 매서운 겨울 추위가 절로 몸을 떨게 하는 새벽인데도 사람들이 제법 있었다. 벽에 기대서 노상방뇨 하는 사람, 술에 취해 콧노래를 흥얼거리는 사람, 거적을 뒤집어쓴 부랑자, 이른 새벽부터 돈을 벌기 위해 짓누르는 잠을 억지로 쫓아내는 사람, 때늦은 영업에 나선밤의 여인.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날씨를 생각한다면 꽤 많은 사람들이 보였다. 잠시 그들을 내려다보던 나는 무거운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인터넷바카라하는곳주소 위해 저희 먹튀폴리스에서는 정확한 자료를 토대로 먹튀사이트들을

사람들

알고 있는